Loading...
2012. 12. 31. 21:49

Russian Red

Russian Red - Fuerteventura 상큼한 목소리의 주인공은 본명이 Lourdes Hernndez인 스페인 마드리드 출신 가수 Russian Red 입니다.러시안레드는 여자들의 립스틱 색깔에서 이름을 따왔죠.유투브 스타로 출발해서 이제는 우리나라에도 많은 메니아층을 확보한 1986년생 드림팝 가수 입니다.2012년 대미를 장식하는 마지막 포스팅으로 추천해서 올려봅니다.아래는 Acoustic 버젼입니다.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이죠. Russian Red - Fuerteventura (Acoustic) 아래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두곡입니다. 러시안레드의 대표곡이라고도 할수 있죠. Russian Red - I Hate You But I Love You Russian Red - Everyday..

2012. 12. 27. 23:01

Foxes

Foxes - Echo 영국 사우샘프턴 출신 22살 드림팝 가수 폭시스의 싱글곡입니다. 아직 널리 알려지지 않은탓에 검색하면 여우사진이랑 이야기들만 나오는군요. 소속레코드사인 네온골드사에서는 그녀의 소개를 Ellie Goulding 과 Clare Maguire 의 융합이라고 표현했네요. 빨리 세계적인 스타가 되서 여우사진들이 아닌 그녀의 사진들이 검색에 잡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Foxes - White Coats Foxes - Home

2012. 12. 27. 21:14

The Killes / Fun

오늘은 무척이나 닮은 미국의 두 인디밴드를 소개 합니다. 물론 두밴드의 펜들에게는 비교되는것 자체가 거북스러울스도 있을것 같은데요. 닮은것 같으면서 서로다른 미국을 대표하는 두 인디밴드 더 킬러스와 펀의 음악을 감상해 보시죠. 먼저 형님격인 더 킬러스를 소개합니다. The Killers - Here With Me 2001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결성된 4인조 인디록밴드입니다. 리드보컬 브랜든 플라우어스의 보이스가 무척 서정적이지만 그들의 노래 가사들은 서사적인 의미를 담고있어 킬러스는 국내에도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한 중견 그룹 입니다. 맴버 Brandon Flowers Dave Keuning Mark Stoermer Ronnie Vannucci, Jr. The Killers - Miss Atomi..

2012. 12. 27. 19:55

Julian Perretta

Julian Perretta - Naked 영국출신 싱어송라이터 줄리안의 2012년 9월자 첫 앨범 수록곡입니다. 이탈리아인 아버지를 닮아 외모는 미카를 연상케도 하지만 그루브한 매력은 줄리안만의 보이스에 쏙 빠져들게 하네요. 대한민국 여심을 훔치기에 충분히 매력적인것 같죠? Julian Perretta - Ride My Star

2012. 12. 27. 19:20

A Lady Named Pearl

A Lady Named Pearl - Unstoppablee 본명이 Linda Pearl Fils-Aime인 페럴(진주)은 고향이 아이티 입니다. 아이티 부모님들의 미국 이주로 마이애미에서 태어나고 자란 페럴은 모델, 아티스트, 가수이며, 애틀랜타 대학의 외래교수이기도 합니다. 아이티의 가난한 어린이들을 구제하는활동에 적극적으로 압장서고 있으며 JET 와 Ebony Magazine의 모델일을 하여 아이티의 교육받지 못하는 어린아이들을 돕기위한 패션 박람회를 220여개 도시에서 개최했습니다. Iyeoka 와 함께 아프리카를 대표하는 신 지식인으로 앞으로의 활동이 개대됩니다. 음악장르는 아프로 카리브 힙합(afro-caribbean hip hop)이라고 부르는데 여자 에미넴처럼 들리네요. 재능에 미모에 지식..

2012. 12. 27. 19:09

Florrie

Florrie - Shot You Down 돌체앤 가바나, 호스 인트로피아, 니나리치의 모델이며 드러머, 싱어송라이터 영국출신 Florrie 의 곡입니다. 여섯살때부터 친 드럼실력이 수준급이라네요. 그동안 발표한 노래들이 왠지 몸에 맞지 않는 옷을 걸친것 처럼 불편했는데 이번곡으로 그녀만의 스타일을 찾은듯 합니다. Florrie - I Took A Little Something Florrie - Experimenting With Rugs Florrie - I Took A Little Something Florrie - Begging Me

2012. 12. 27. 18:59

Lion Babe

Lion Babe - Treat Me Like Fire 바네사 윌리엄스(Vanessa Williams)의 딸 줄리안 하비(Jillian Hervey)가 Lucas Goodman 이 만든 R&B듀오 Lion Babe 란 이름으로 정식 데뷔했습니다. 포스팅 영상은 그녀의 첫 데뷔곡인 Treat Me Like Fire 입니다. 포스가 장난이 아닌데요. 대형 신인 탄생에 벌써부터 기대가 만땅 이랍니다.

2012. 12. 26. 03:07

Inna Modja

Inna Modja - For My Land 프랑스 출신 뮤지션 Inna Modja 의 곡입니다. 미디엄 템포의 리듬과 멜로디가 귀에 감기는 중독성 강한 아름다운 곡입니다. 노래 속 그녀의 나라에서는 모두가 행복한 모습 뿐인데 현실은 그렇지 않답니다. 아프리카는 기아때문에 하루에도 많은 어린이들이 죽가고 있다는데 어린아이들의 눈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정말 마음이 짠 하군요. 언제쯤 아이들에게 웃음을 찾아줄 수 있을가요... 인나가 노래하듯 사랑과 희망이 가득찬 좋은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Inna Modja - Life 라이프는 그녀 노래중 비교적 가장 많이 알려진 곡입니다. Inna Modja - French Cancan (Monsieur Sainte Nitouche) 인형이 너무 앙증맞죠? I..

2012. 12. 26. 02:49

Giana Factory

Giana Factory - Dive 이번 포스팅은 덴마크 출신 일렉트로닉 팝 밴드 Giana Factory 입니다. 특이하게 멤버 세명이 모두 여성 아티스트 인데요. Loui Foo (vocals, drum pads), Sofie Johanne (bass, synth), Lisbet Fritze (guitar) 이렇게 세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ive는 그녀들의 대표곡으로 중독성이 강한 사운드가 특징입니다. Giana Factory - Rainbow Girl 마지막으로 간지나는 라이브 영상도 감상해 보시죠. Giana Factory - Heart Thief

2012. 12. 26. 02:35

Lauren Aquilina

Lauren Aquilina - Fools 17세 영국소녀 로렌의 2012년 10월자 데뷔곡입니다. 싱어송 라이터로 유투브를 통해 이미 많은 펜들을 확보한 그녀는 이미 만쳔명의 팔로우를 가진 마당발녀 랍니다. 8살때부터 집에있던 낡은 피아노를 치며 작곡가의 꿈을 키워왔고 이제 정식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Ellie Goulding, Bon Iver, Marina & The Diamonds, Daughter. 같은 가수들을 좋아하고 Coldplay 와 Red Hot Chilli Peppers 그리고 Stereophonics 같은 그룹도 좋아 한다고 하네요. 그녀가 이번 앨범중에 가장 좋아 한다는 원더 라는곡을 라이브로 감상해 보시죠. Wonder (Piano Sessions) 전 개인적으로 라일로 라는 곡..

2012. 12. 6. 01:33

Mad Soul Child

(영화 아저씨 OST - Dear)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밴드는 국내그룹 메드소울차일드 입니다.프로듀서이며 작곡가 DJ인 찬우와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VJ권 그리고 독특한 보이스의 보컬 진실이 만나 만든 프로젝트 밴드 입니다.올린영상은 너무나도 유명한 원빈주연의 아저씨 OST를 제8회 대한민국 영화대상 시상식 중 부른 라이브 영상입니다.일렉크로닉과 하우스를 지향하는 메드소울차일드는 데뷔때부터 눈여겨보았는데요.사실 촛점은 진실의 보컬매력에 있었지만 요즘은 소식이 뜸해 아쉬움이 크네요. 왕성한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포스팅하다가 우연히 진실의 음색이 묻어있는듯한 외국곡을 하나 발견했는데요.진실의 음색과 굴딩(Ellie Goulding)의 음색보다는 조금은 하이톤으로 창법은 진실과 매우 유사 합니..